본문 바로가기

나의서재/내가쓴글

▶◀ 노무현 대통령님 서거



▶◀
2009년 5월 23일 오전 9시 30분경 돌아가셨습니다.
노무현 대통령님의 명복을 빕니다.

"그동안 너무 힘들었다. 너무 많은 사람을 힘들게 했다" 마지막 남겨진 유서의 일부 입니다.

현 이명박정권에 의해 전직 대통령으로서는 견딜 수 없는 조롱과 수모를 받은 것이며 더이상 버틸 수 없는 상황까지 간 것으로 이는 명몀백백한 정치적 살인입니다.
저열하고 치졸한 흠집내기 먼지털이식 정치보복에 의한 정치적 타살인 것 입니다.

전두환도 노태우도 김영삼도 살았고 이명박도 곧 물러날 인간인데 왜 그리 가십니까?
이명박정권의 말로를 지켜 보면서 뽄떼를 보여주여야 하는 것 아니였습니까?

이제는 당신과 함께 동시대를 호흡할 수 없는 것이란 말입니까?
제가 후원하고, 제가 뽑고, 제가 좋아하는 당신을 이렇게 비참하게 보내야 하는 것입니까?
쓰레기 같은 간신 소인배들이 권력을 잡고 득세하는 이 시기를 어떻게 참고 견디란 말입니까?

당신은 그 어떤 아메바 같은 단세포 쓰레기들이 개소리를 짖어대도 제가 존경하는 분입니다.


노 전 대통령의 서거를 애도한다
청와대˙ 검찰 비극적사태에 책임져야